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기 꿈해몽 상황마다 다른 해석?

아기 꿈해몽 상황마다 다른 해석?

아기 꿈해몽 : 아기를 자극하는 꿈

아기를 자극하고 놀고 있었을 경우, 꿈의 점에서는 운기의 상승을 나타내는 사인. 또한 자신이 온화한 현상에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인과 함께 아기를 돌봤다면 두 사람의 관계가 순조롭게 자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에게 입 맞추는 꿈

 

아기에게 입을 맞추는 꿈은 대인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해주거나, 만일의 사태에는 손을 내밀어 주거는 친구를 사귀게 될지도 모릅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와 함께 자는 꿈

 

아기와 함께 자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더 사람들과 만나고 싶고, 사랑받고 싶다고 느끼고 있음을 꿈은 보여줍니다.

자신이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갖고 다가간다면 운기가 열립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 기저귀를 바꾸는 꿈

 

아기의 기저귀가 나오는는 꿈은 다른 사람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누군가에게 마음을 기대고 싶은 당신의 마음을 나타냅니다.

그런 아기의 기저귀를 바꾸는 꿈은, 지금까지의 자신으로부터 바뀌고 싶은, 자신을 괴롭히는 고민이나 트러블로부터 도망치고 싶다고 하는 생각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

 

아기를 목욕시키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해몽에서는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건강운도 좋은 시기이므로 컨디션도 좋고, 즐거운 나날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기를 목욕시키는 물이 식고 있거나, 따뜻한 물이 더러워지거나 하는 경우,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므로 트러블이나 문제에 휘말리기 쉬운 시기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잠시 불필요한 말을 하지 않고 평온하게 지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를 맡는 꿈

친척이나 친구 등 아기를 맡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의 모성이 높아지고 있는 사인. 실제로 아기를 원한다든가, 싱글인 사람은 좋은 사람을 찾아서 교제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 지금의 당신이 인생의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으며,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고 할지도 모르겠네요.

결과는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지만, 실패하더라도 당신은 그 경험을 양분삼아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말합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와 노는 꿈

 

아기와 노는 꿈은 운기의 증가를 꿈꾸는 것을 보여줍니다. 상황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가 다른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꿈

 

아기가 드러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자신의 기회를 놓쳐 버리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를 버리는 꿈

 

아기를 버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자신 안에 있는 어리고 미숙한 모습을 버리고, 성장하고 싶다는 당신의 소원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아기 꿈해몽 : 아기를 떨어뜨리는 꿈

 

일부러가 아니라 실수로 아기를 떨어뜨리는 꿈은 운기가 떨어지고 있는 사인이 됩니다. 상황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고 좌절하는 기분 등이 반영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일부러 아기를 떨어뜨리는 꿈이었다면, 자신이 져야 할 책임이나 의무에서 도망치고 싶은, 벗어나고 싶다는 생각이 반영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자신이 놓인 현상에 대한 불만이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