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 꿈해몽 가족 건강과 관련이 있는 꿈?

집 꿈해몽 가족 건강과 관련이 있는 꿈?

집 꿈해몽 : 집안의 모르는 방의 꿈

 

자신의 집인데 왠지 모르는 방이 있는 꿈은, 자신 중에는 아직 깨닫지 못한 재능 등이 있는 것이 아닐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제 재능이라는 것은 깨어 보지 않으면 잘 모르는 것. 흥미로운 부분에 적극적으로 도전해 가면 정말 미지의 재능이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집 꿈해몽 : 집안이 빛으로 넘치는 꿈

집안이 빛으로 넘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기가 호조인 사인. 이 호조는 잠시 지속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같은 태양의 빛이라도 따뜻함을 느끼지 않는 겨울의 약한 빛이었다면, 운기는 상승 경향에 있지만, 본격적인 봄이 오기 까지는 아직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집 꿈해몽 : 지하·1층·2층의 꿈

 

집안에 있는 지하가 인상적인 꿈은 당신 안에 자고 있는 미지의 감정이나 생명의 기원이라고도 할 수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1층은 몸의 상태나 일상생활을 암시. 2층은 당신의 가능성과 영적인 면을 의미합니다.

각각의 층이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으면 양호하다는 의미이며, 흩어져 있었다면 운기의 저하를 나타낸다고 생각해 주세요.


집 꿈해몽 : 집 밖의 꿈

 

꿈에서 본 집 밖의 모습은 어떠했을까요? 꿈해몽에서는 약간 흉몽이 많은 편입니다. 집 밖의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집 꿈해몽 : 집 밖이 바다가 된 꿈

 

집 밖에 잔잔한 바다가 퍼져 있다면, 꿈해몽에서는 지금의 당신의 정신 상태가 안정되어 있고, 직감력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길을 잃는다면 당신의 육감을 따르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황도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입니다만, 너무 잘 풀려나가기 때문에 오히려 불안하다고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그런 운이 좋은 시기이며고, 지금까지 불안함은 그냥 날려 보내 주세요.


집 꿈해몽 : 집 밖이 물 투성이의 꿈

집은 무사하지만 홍수라도 일어났는지 집 밖이 물 투성이가 되어 도시가 침수되어 버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당신이 자신이 놓여 있는 환경이나 상황에 익숙하지 않고 위화감을 느낀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한 상황을 바꾸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불안이 강하고, 구체적인 행동은 아무것도 되어 있지 않은 상태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변화를 원한다면, 우선은 스스로 행동을 시작해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집 꿈해몽 : 집 밖에서 자신을 보이는 꿈

 

집 밖에서 누군가에게 보이는 꿈은 지금 당신이 정신적으로 조금 지쳐있고, 지인이나 친구 들도 당신을 걱정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일이나 공부가 바빠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없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피로로 인해 당신의 컨디션이 무너지기 전에 천천히 심신을 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집 꿈해몽 : 집 밖으로 나가는 꿈

 

어딘가에 나가기 위해 집 밖으로 나가는 꿈은 에너지의 증가와 바꾸고 싶다는 당신의 적극성을 암시합니다.

또, 짝사랑하고 있는 상대와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를 가지는 꿈해몽이 되기도 합니다.


집 꿈해몽 : 집 밖에 수상한 사람이 있는 꿈

 

집안까지는 들어오지 않았지만, 집 밖에 수상한 사람이 있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해몽에서는 어떠한 이유로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게 되어 있거나, 뜻밖에 문제에 휩쓸리거나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집 꿈해몽 : 요약

 

집이 나오는 꿈을 꿀 때는 자신과 가족의 건강 상태와 운기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집이 깨끗하고 정리되어 있으면 살기도 편하고 컨디션도 좋아질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낡고 보수가 필요한 집이라면, 비 샘이나 외풍이 많아, 평범한 생활도 어렵고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러한 감각이 꿈에서도 길몽, 흉몽으로서 잘 반영되어 있으므로, 해석으로서는 매우 알기 쉬운 편입니다. 실제의 집도 깨끗하게 유지하도록 청소나 유지보수를 하는 것만으로도, 운기도 좋아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