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친구 꿈해몽 꿈이 알려주는 것은?

친구 꿈해몽 꿈이 알려주는 것은?

친구 꿈해몽 : 친구의 남자 친구의 꿈

친구 자신이 아니라 그 남자친구가 인상적이었다면, 꿈은 지금 당신이 사람의 애정에 굶주린 것을 의미합니다. 연인이 없는 사실에 대해 친구를 부러워하거나 질투하거나 좋지 않은 상태가 되어 버리는 사인입니다.

좋은 만남은 긍정적 사고 끝에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이 밝은 기분으로 나날을 보내는 것으로, 행운도 잡기 쉬워지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친구 꿈해몽 : 절교한 친구의 꿈

어떠한 이유로 과거에 절교한 친구가 꿈에 나타나는 경우,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주지 않거나 꿈에서도 무시를 한다, 욕을 한다 등을 하고 있었다면,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한다 꿈이 됩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어떠한 대인 트러블을 안고 있어, 과거의 경험으로부터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거나, 이유가 있었지만 절교해 버린 친구에게 당신이 미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절교한 친구와 즐겁게 말하고 있었다면, 운기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안고 있는 컴플렉스나 결점 등을 다시 보고, 대인 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쌓거나 감정을 잘 컨트롤하는 술을 익히는 것으로, 대인 관계를 원활하게 할 수 있다고 꿈은 가르쳐 줍니다.


친구 꿈해몽 : 동성 친구로부터 괴롭힘의 꿈

동성 친구에게서 괴롭힘을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 상대방에 대한 당신의 행동을 거울로 보았다고 생각하라는 꿈이 됩니다.

최근에 상대가 싫어하는 일을 하지 않았습니까? 당신이 꿈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기분을 망친 것과 같은 만큼, 현실의 친구도 당신의 행위나 언행으로 기분이 망쳐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자신이 당했을 때 싫은 일은 타인에게도 해서는 안됩니다. 자신의 행동이나 말을 생략하고, 배려가 부족한 부분을 자각하고 수정하도록 하십시오.

 


친구 꿈해몽 : 이성 친구와 친해지는 꿈

 

이성의 친구와 잘 지내고 있는 꿈을 꾸었을 경우, 당신이 현실에서도 그 이성에 호의를 품고 있는 것을 꿈은 의미합니다.

현실에서도 좀 더 친해지고 싶다는 소원이 꿈에 나타나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친구 꿈해몽 :친구가 집에 오는 꿈

 

친구가 자신의 집을 찾아오면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꿈은 말합니다. 꿈속에서 방문한 친구와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 입니다.


친구 꿈해몽 :친구의 집을 방문하는 꿈

 

자신이 친구의 집을 방문했을 경우, 상대와의 관계가 깊어졌으면 좋겠다고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대인운이 좋은 시기이므로, 실제로 그 친구나 주위의 사람과도 좋은 관계를 쌓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이성의 친구의 집을 방문했을 경우, 지금 당신이 연애에 관해서 매우 긍정적인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 적극성이 행운을 불러올 것입니다.

지금은 자유롭다고 해도, 멋진 이성과의 만남에 축복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줍니다.


친구 꿈해몽 : 친구와 협력하는 꿈

곤란한 상황을 마주한 친구에게 당신이 도움을 주었다면, 현실에서는 반대로 친구가 당신을 도와준다는 꿈이 됩니다.

현실에서 가깝지 않다고 생각했던 친구와 협력해 무엇인가를 이루고 있었다면, 꿈해몽에서는 당신의 정신적인 성장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친구 꿈해몽 : 많은 친구가있는 꿈

 

한두명이 아닌 거의 수십명에 달하는 많은 친구가 꿈에 나타났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많은 사람과 접할 기회를 적극적으로 가지는 것으로, 당신의 교우 관계가 그 어느 때보다 크게 퍼질 것입니다.